바디프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제품군과 모델명 그리고 고장증상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바디프랜드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접수는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사람은 고객센터로 직접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메인보드, 모터, 에어호스나 에어펌프 그리고 내부 전기나 전자배선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AS를 받을 수 있으며 시트, 리모턴, 출장비, 기타 분해조립이나 이전설치 등은 유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AS, 이전설치, 시트교체, 분해조립은 홈페이지에서 각각 신청해야합니다.
바디프렌드 무상 AS기간은 일반적으로 안마의자와 정수기의 경우 5년(60개월)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날짜와 설치시점 그리고 제품 부품에 따라 AS기간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기간은 개별적으로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프랜드 AS 접수 후 방문서비스 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며 이전 설치나 분해 조립등의 서비스는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비용은 지역이나 거리별로 차등적용되며 마사지 시트도 부위에 따라 교체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문제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바디프랜드에서는 안마의자 뿐만아니라 정수기 렌탈, 매트리스, 소파, 침대프레임 등의 다양한 상품군의 사업도 운영 하고 있습니다.
목차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서비스접수를 선택합니다.
3. 제품종류와 모델을 입력하고 고장증상과 내용을 자세히 기재합니다.
4.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주소 등의 필수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5.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이전설치 접수를 선택합니다.
3.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4. 회원 혹은 비회원을 선택합니다.
5. 제품 종류와 모델명 등을 입력합니다.
6. 접수유형을 선택합니다.
7. 이름, 연락처, 주소, 희망일자 등의 회수정보를 입력합니다.
8. 이름, 연락처, 주소, 희망일 등의 설치할 장소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9.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10. 이전설치접수 내용을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11. 각종약관을 확인하고 이전설치비용을 결제합니다.
바디프랜드 분해조립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분해조립 접수 메뉴로 들어갑니다.
3.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4. 제품을 선택하고 접수유형을 선택한 후 접수합니다.
바디프랜드 시트교체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시트교체 접수 메뉴로 들어갑니다.
3.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4. 사용중인 제품을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하여 접수합니다.
AS 요금안내
무상A/S | 마사지체어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메인보드, 모터, 에어펌프, 에어호스, 내부 전기, 전자 배선) |
유상A/S | 시트 전체(외부/내부, 외피/내피) – 사용으로 인한 시트의 변색, 탈색, 찢어짐, 낡음, 파손 등본 제품의 외부 시트 재질은 인조가죽(PU) 재질입니다. 인조가죽의 경우 사용빈도 및 보관상태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리모컨/테이블 – 사용으로 인한 노후, 고장, 파손 등 | |
출장비 – 안마의자·라클라우드·정수기 : 30,000원 | |
기타 – 현장에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 마사지체어의 이동, 분해/조립이 추가될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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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안내 | 번호 안내 | |||||
1번 | 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 | 1 | ||||
2번 | 상담원 연결 | 1번 | 안마의자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1 → 1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1 → 2 | ||||
3번 | 이전 설치 접수 | 2 → 1 → 3 | ||||
4번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2 → 1 → 4 | ||||
5번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2 → 1 → 5 | ||||
6번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2 → 1 → 6 | ||||
7번 | 기타문의 | 2 → 1 → 7 | ||||
2번 | 라클라우드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2 → 1 |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2 → 2 | ||||
3번 | 이전 설치 접수 | 2 → 2 → 3 | ||||
4번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2 → 2 → 4 | ||||
5번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2 → 2 → 5 | ||||
6번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2 → 2 → 6 | ||||
7번 | 기타문의 | 2 → 2 → 7 | ||||
3번 | W정수기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3 → 1 |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3 → 2 | ||||
3번 | 이전 설치 접수 | 2 → 3 → 3 | ||||
4번 | 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 | 2 → 3 → 4 | ||||
5번 | 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 | 2 → 3 → 5 | ||||
6번 | 렌탈 계약 변경 문의 | 2 → 3 → 6 | ||||
7번 | 기타문의 | 2 → 3 → 7 | ||||
4번 | 기타제품 | 1번 | 제품 구매 문의 | 2 → 4 → 1 | ||
2번 | AS 접수 및 배송 문의 | 2 → 4 → 2 | ||||
3번 | 기타문의 | 2 → 4 → 3 |
FAQ
12개월 약정 계약 시 설치일로부터 5개월 이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20%] + 설치회수실비( 설치일로부터 5개월 이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10%] + 설치회수실비)
39개월 약정 계약 시 설치일로부터 18개월 이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20%] + 설치회수실비 (설치일로부터 18개월 이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10%] + 설치회수실비)
59개월 약정 계약 시 설치일로부터 31개월 이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20%] + 설치회수실비 (설치일로부터 31개월 이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10%] + 설치회수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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