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접수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제품군과 모델명 그리고 고장증상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바디프랜드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접수는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사람은 고객센터로 직접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메인보드, 모터, 에어호스나 에어펌프 그리고 내부 전기나 전자배선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AS를 받을 수 있으며 시트, 리모턴, 출장비, 기타 분해조립이나 이전설치 등은 유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AS, 이전설치, 시트교체, 분해조립은 홈페이지에서 각각 신청해야합니다.

바디프렌드 무상 AS기간은 일반적으로 안마의자와 정수기의 경우 5년(60개월)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날짜와 설치시점 그리고 제품 부품에 따라 AS기간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기간은 개별적으로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프랜드 AS 접수 후 방문서비스 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며 이전 설치나 분해 조립등의 서비스는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비용은 지역이나 거리별로 차등적용되며 마사지 시트도 부위에 따라 교체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문제에 따라 출장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편, 바디프랜드에서는 안마의자 뿐만아니라 정수기 렌탈, 매트리스, 소파, 침대프레임 등의 다양한 상품군의 사업도 운영 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서비스접수를 선택합니다.

AD 4nXezWvq3hDbQQ Wm1XcE6lQT7QVXUCJOw Aomj Fl3Du1dGz GQ4Dcm 7um0uM5D 8Adcc53glm3ldm




3. 제품종류와 모델을 입력하고 고장증상과 내용을 자세히 기재합니다.

AD 4nXdTkFKexJ42EicdNczELmkFtkjCgKeG74NMMMKY8CCyubyF7uw hmT7v6u6XtPt IMDVhONW7tQ XryEDxd9I8O2wsyyVgTi F1RcdPR0581LY9yWEWihk UUSAqqS3nJSO1rNdggP41ZC4K 4pkzeAA?key=r8YcR48EAz1G8cv6ywckbw




4. 이름과 연락처 그리고 주소 등의 필수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AD 4nXe1b7AmLXHF69EfBCb7JW4I2XAwbHGCmk2FS seQTeUDOlWKyfDApYkGyG0a1MA9TPn FXxYkGvfJIlrRqs0aw6Rm9xGRIHLWWZAqcVpjqg0IEVagUMQPQ3qFWDhzKQxl r4FfnAN1aDgo0W9SMzV2XCXVl?key=r8YcR48EAz1G8cv6ywckbw




5.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AD 4nXeu5lMplCXQGAdk0CnFrZsZ4Cipp11GlW9EePMxfGAnU83kJ4gIRsz40lmn0zdVJVjLdUZ2L90rOg3MQsKCP8kpqM6cebtLwji818c8tzXlLVDri7gBq8QuRgVrb7XJly9 5v7y3E




바디프랜드 이전설치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이전설치 접수를 선택합니다.

AD 4nXeHjY2aSxamCHucZrn1YiDhnq9Ua gJ6lZyLFi nu6PaxDhYePON14 mOVLldAX8wUjK v7j5XgTtxmT6wTf4uNRkSFHfFGpJO




3.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AD 4nXf8AEHdF536Xgun14u0lDR5GCHA1LtfriTZGSaua9pt8M2s1h92 P2jff8Y1jeUiLBTXM6G2t07 rwtuKtT4EQzRv9py1Q6vS63h3vLyoxHxgsgPXuoBojPfE7R jC




4. 회원 혹은 비회원을 선택합니다.

Micro Business In Asia -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접수




5. 제품 종류와 모델명 등을 입력합니다.

Micro Business In Asia -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접수




6. 접수유형을 선택합니다.

AD 4nXcc YpyC88QTjDHKabm8dIO C1Xcg9rWOsvuQGQsex2vDpZDuZi7UuZ2mfUG5eilnNh1V1 BkHoLgWZw6p64oeqn5E QTCERvElPsw4Al li7j5PCQPZquh0bQIYh402OFfCGoQuU7khWuf4300IsblaZg?key=r8YcR48EAz1G8cv6ywckbw




7. 이름, 연락처, 주소, 희망일자 등의 회수정보를 입력합니다.

AD 4nXe 5FgXmtiJzO1kXU3qwF89IlQayE4k1LjKw9y1goKsKG zWL71wwbIQF ShtRqB6MuyVAE7z7Bdefpxlidg4OGmFpBAByW6N5Kfu0CCjFoy3pOeLOhfxGYFP67ycppMt3Ce7xFBhcmupI77MdMu j9dm B?key=r8YcR48EAz1G8cv6ywckbw




8. 이름, 연락처, 주소, 희망일 등의 설치할 장소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Micro Business In Asia -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접수




9.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AD 4nXdrCfxM2tV4PeKz cr7iQ W GzGsayNkix c0sAUJ8IqUyss9YEI6IkkPdux2clwKpCKE1pe6ai9gOy32mK FEHjrlBhapvbLIHZUAchCOVEjZi to VkOiiyloVtQgugZzNGDa2aJpaFF995ZStoE74gMM?key=r8YcR48EAz1G8cv6ywckbw




10. 이전설치접수 내용을 다시한번 확인합니다.

AD 4nXfhM5pKM RqXvousstZ zE6a63ci1WHW3Zbr KVj21AFMD00nlX1V USIZdonJ415Yk KkL5




11. 각종약관을 확인하고 이전설치비용을 결제합니다.

AD 4nXcInYUNri22qhx mgaUsNHEIpG1Pc8Ukrsr1rJkX 5xqmRtdrMjYxOSp J6bXm0pG0PeTv2nC7IYTnzK eD3dEbMavDUGKbCa8fEUspH3F6VTj9WsG5VcSskFTJdYDpxu qcKRD4H6ZVt8VR7IOiYP5G 9w?key=r8YcR48EAz1G8cv6ywckbw




바디프랜드 분해조립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분해조립 접수 메뉴로 들어갑니다.

AD 4nXc2EJhFq5AEu9U2eCXOc0IKCOOpdkARtpkNux3rROOBUV5J1akNDZfxadExZ33ZLu9u9WM3OT gtJaSljUMaW wNPtZRajumpeoXSxzyii8D2uV claP vO2c3WzzPVDk cJ9UT05W2rMcQRO1l3REwQpPp?key=r8YcR48EAz1G8cv6ywckbw




3.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AD 4nXfjoKuTWqXblrioC6VvL3nTuAKQp9I344Prjv U3o7Sb gSK 48z gSEL bPvU3xrXUexJ0j




4. 제품을 선택하고 접수유형을 선택한 후 접수합니다.

AD 4nXd7FMihxnptc WEYEt0m6JTR 2v7prvRrUiRBX4 u6wLDNRh1f8 OXHdcZMfNcncLG9xrhwnRT30YN0pbXQoWHpyW 7pfgNKAxKtbo2EMguS9CNf6Q6LmuG7 0LqUyv3WQeriWBnb BGbSGF01Va4GjnncZ?key=r8YcR48EAz1G8cv6ywckbw




바디프랜드 시트교체 신청방법

1.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시트교체 접수 메뉴로 들어갑니다.

AD 4nXfmmfFVox68HYP1IIplJ1 l3Fh7JHOJhILikreYVnvVj6tRrRnZJJoWwZWjET8vLNaCJtUQjF5VRRrVgN8L6tTAJkPJZZgkhwtGwU9mdC7x 5w8Wg6qj4Jo3LhMubrKkJFy64tK nmp8yhts78XRhYv5ZT3?key=r8YcR48EAz1G8cv6ywckbw




3. 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AD 4nXdQ yAmW4oCeoqbh5EKScVxLSRYUPVzuBvABwTB3B6qr1Z2raIEPIMrCGwuzFQLBiV9L8i7DaYEEjg1r VT1pitjqPNcFGu71kWdtCCFMFgBWFly7usuNTkdDPvTmudr17Gm0Cbg6zQs0PaNALSkuCeM7uR?key=r8YcR48EAz1G8cv6ywckbw




4. 사용중인 제품을 선택하고 다음을 선택하여 접수합니다.

AD 4nXesVWRGltijHwp80iEL0HurUkmGpS1z81cLGYI1N 8CJ21hHEoTNLVkXZ8dKQ81Xcyc jlTGY2TK3Xv7nR3ciWuTpLosrDDSHX8Wkt3tHQPqJDsuw4kh wnsq2G6d09FrZTK6p46 hE4jLfr2q0zKbinuA?key=r8YcR48EAz1G8cv6ywckbw




AS 요금안내

무상A/S마사지체어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메인보드, 모터, 에어펌프, 에어호스, 내부 전기, 전자 배선)
유상A/S시트 전체(외부/내부, 외피/내피) – 사용으로 인한 시트의 변색, 탈색, 찢어짐, 낡음, 파손 등본 제품의 외부 시트 재질은 인조가죽(PU) 재질입니다. 인조가죽의 경우 사용빈도 및 보관상태에 따라 수명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리모컨/테이블 – 사용으로 인한 노후, 고장, 파손 등
출장비 – 안마의자·라클라우드·정수기 : 30,000원
기타 – 현장에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 마사지체어의 이동, 분해/조립이 추가될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 요금안내




관련영상




관련문서




문의하기

바디프랜드와 관련된 문의는 고객센터 대표번호 02-3448-898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의 종류전화번호
고객센터 대표번호02-3448-8980
법인·관공서 문의02-598-8980
공유안마의자 문의02-598-8980
문의하기




내선번호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번호 안내
1번이전 설치 및 온라인 접수 안내1
2번상담원 연결1번안마의자1번제품 구매 문의2 → 1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1 → 2
3번이전 설치 접수2 → 1 → 3
4번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2 → 1 → 4
5번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2 → 1 → 5
6번렌탈 계약 변경 문의2 → 1 → 6
7번기타문의2 → 1 → 7
2번라클라우드1번제품 구매 문의2 → 2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2 → 2
3번이전 설치 접수2 → 2 → 3
4번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2 → 2 → 4
5번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2 → 2 → 5
6번렌탈 계약 변경 문의2 → 2 → 6
7번기타문의2 → 2 → 7
3번W정수기1번제품 구매 문의2 → 3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3 → 2
3번이전 설치 접수2 → 3 → 3
4번분해 조립 및 제품 사용 문의2 → 3 → 4
5번결제 방법 변경 및 약정 기간 문의2 → 3 → 5
6번렌탈 계약 변경 문의2 → 3 → 6
7번기타문의2 → 3 → 7
4번기타제품1번제품 구매 문의2 → 4 → 1
2번AS 접수 및 배송 문의2 → 4 → 2
3번기타문의2 → 4 → 3
내선번호 바로가기




FAQ

Q. 이전/설치, 분해/조립 차이가 뭔가요?

A. 이전 설치 진행시 바디프랜드에서 분해조립 및 이동까지 해드리고있습니다. 분해조립 진행시 제품 분해 및 조립까지는 바디프랜드에서 해드리나, 제품 이동은 고객께서 개인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Q. 렌탈 상품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가요?

A. 안마의자는 설치 상품으로 설치된 이후에는 반품이 불가하며 렌탈 약정 기간 중에 중도에 계약을 해지하게 되시면 위약금 및 물류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12개월 약정 계약 시 설치일로부터 5개월 이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20%] + 설치회수실비( 설치일로부터 5개월 이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10%] + 설치회수실비)

39개월 약정 계약 시 설치일로부터 18개월 이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20%] + 설치회수실비 (설치일로부터 18개월 이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10%] + 설치회수실비)

59개월 약정 계약 시 설치일로부터 31개월 이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20%] + 설치회수실비 (설치일로부터 31개월 이후: [월렌탈료 x {(의무사용일수 – 사용일수) / 30} x 10%] + 설치회수실비)

Q.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설치 상품으로 제품 설치 후 개인 변심(색상, 가격 변동 등), 개인차(안마 강도, 체형 등)로 인한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구매 전 테스트를 권장해드립니다.) 제품의 중대한 하자(파손, 부러짐, 찢어짐 등)로 인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설치 후 7일 이내) 고객 과실로 인한 안마의자 훼손 및 주변기기 분실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전자제품의 특성상 제품의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불량이 아닌 경우, 제품을 사용하거나 사용 흔적이 있을 시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소상품의 경우,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 시 왕복 물류비를 고객께서 부담하여야 합니다. 물류비는 지역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본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소상품: 안마의자커버, 소형 안마기, 라텍스 커버, 라텍스 베개, 정수기 필터 등)

사이트맵

문제해결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가이드
제품 설명서
서비스 신청서비스 접수
시트 교체 접수
이전/설치 접수
분해/조립 접수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진행 현황
제품관리간편 배송 조회
정품 등록
제품 사용 정보
고객지원고객센터 이용 안내
공지사항
1:1 문의
자료실
카카오톡 상담 안내
고객의 소리칭찬합니다
불편합니다
건의합니다
대표이사 신문고
사이트맵




1 thought on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접수”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