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 경영체 등록 확인서 발급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농업이라면 대출 융자나 각종 정부 보조금 혜택 등을 지원 받기 위해 농업경영체를 반드시 등록하여야 합니다.
농업경영체 등록 증명서를 발급받게 되면 이러한 정부 혜택지원, 각종 보조금 지원 그리고 대출융자 지원등을 신청할 때 증빙자료로서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지방산림청, 국유림관리소 그리고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등에서 서류를 직접 발급해야했지만 현재는 가까운 관청 혹은 무인민원발급기((무인민원발급기 발급 가능서류 총정리)), 온라인 등에서 손쉽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농업 경영체 등록 확인서 발급 방법
1. 농업경영체등록온라인서비스 애그릭스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합니다.
2. 우측의 농업경영체 등록 온라인 서비스를 클릭합니다.
3. 등록확인서 열람 및 발급 메뉴를 클릭합니다.
4. 개인 및 단체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5. 실명인증을 진행합니다.
6. 등록확인서 열람 및 발급을 클릭합니다.
7. 좌측에서 출력을 원하는 내역을 선택하고 우측에서 제출처 등을 선택합니다.
8. 우측 위에서 등록확인서 출력을 클릭합니다.
9. 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를 출력합니다.
관련영상
※ 농업경영체 등록 확인서 온라인 발급방법!
※ 농업경영체 등록 온라인 신규신청(재배업)
관련글
문의하기
농업경영체와 관련한 모든 문의는 농업경영체 등록 콜센터 공식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8778 으로 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