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셀르 AS 신청방법 – 냉장고 제빙기 10초만에 수리요청하기

라셀르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기본인적사항과 수리를 원하는 제품모델과 고장 접수 내용 등을 기재하면 손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AS접수가 어려운 고객은 홈페이지 내에 기재된 대표 고객전화번호로 문의해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라셀르는 홈페이지 자료실을 통해 제품 사용설명서, 도면 그리고 카달로그 등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고장수리 신청전 제품 사용설명서를 통해 이상을 확인하거나 패널에 뜬 에러코드를 확인하여 미리 어떤 증상이나 고장이 발생했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한편, 라셀르에서는 숙성고, 급속냉동기, 식기세척기, 튀김기, 조리기 , 쇼케이스, 제빙기, 건조기, 온장고, 냉장고 그리고 냉동고 등의 다양한 제품라인이 있습니다. 라셀르에서는 핵심부품에 대해 무상보증기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간 내 수리를 신청할 시 무상으로 수리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냉장고 옆면이 뜨겁거나 물흐르는 소리가나고 냉동고에 성에나 이슬이 맺히는 등의 자연스러운 현상이 평소보다 심해지는 경우나 고장이 의심이 되는 경우에도 라셀르 고객 서비스센터에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라셀르 냉장고 AS 신청방법 

1. 라셀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동인증서 등으로 본인인증 로그인 합니다. 




2. 상단메뉴에서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합니다.

AD 4nXdn 6ZIBP8WmbElQBd1wCSe7vLR6nqhA5l6kT4yXAYS1tcWaUZMxOYafO1TuPu5eYEGO sWzB8h Oyp6QFvjg0E4Yd1hlOfUg1vTNUV1L3pROa53tekPn4fk9gWhKxRskPAsS9DjjNwn0Edv4lBAzksH10 ?key=wH855JCqCA6S2DDuORqkIw




3. AS접수하기를 선택합니다.

AD 4nXdjenYSrkuPdTJSRKz9rP5MJ7YklIxWFQ3JCY8jXRd3uAoKeI8RhdLvfaK0IW8uElTho2V




4. 고객이름, 상호, 주소 그리고 연락처를 기재합니다.

AD 4nXfNn3EOOqldGs H9bZpcBKh e6gVUCvW8BCFq9StFAcRTQ2P631y30fGykTdwPhPn HCeuw7dmopyj6fT7Y9V2odol9kS6KVHjqkXN1 9bxXc0LFvEwAykbfQ0K7N1yy5E8kkKWG09ysCQ5BHiH6gW25m0 ?key=wH855JCqCA6S2DDuORqkIw




5. 제품명, 구매날짜, 접수제목, 접수내용을 기입하고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AD 4nXf jR1p2QSE6X0YBSaLIjKF 8EUGk7llx JHwx9qpqH2KnBAIq2 WnO al42ue rg0eLdQe hZPWRMaY6azdW8YLkHS5ZNzS9UBaCN ZarREXX02pbs RnFdeuqPhEsbN2QQ8yrT3mQqBEfjz7hN WXUPgb?key=wH855JCqCA6S2DDuORqkIw




6. 각종약관을 확인하고 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Micro Business In Asia - 라셀르 AS 신청방법 - 냉장고 제빙기 10초만에 수리요청하기




에러코드 확인하기 

구분에러코드의심되는 고장 원인
제빙기에러코드 E2탈빙에러 – 냉매누설 파이프 막힘, 압축기 불량, 핫가스 밸브 불량, 증발기 온도 센서 불량, 주위 온도 또는 수온이 높음, 전압이 맞지 않음
제빙기에러코드 E1제빙에러 – 냉매누설 파이프 막힘, 압축기 불량, 팬모터 불량, 주위 온도 또는 수온이 높음, 전압이 맞지 않음
냉장고에러코드 HF냉동실 고온 – 고내 센서 온도가 15℃ 이상, 8시간 지속될 경우
냉장고에러코드 HR냉장실 고온 – 고내 센서 온도가 10℃ 이상 2시간 지속될 경우
양문형 냉장고에러코드 EHr냉장실 고온 – 고내 센서 온도가 10℃ 이상 2시간 지속될 경우
양문형냉장고에러코드 EHF냉동실 고온 – 고내 센서 온도가 15℃ 이상 8시간 지속될 경우
냉장고에러코드 dF해당 표시의 경우 제상을 표시하는 것으로 수리가 필요한 상황이 아니며 제상이 끝나면 화면은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제빙기에러코드 E8외기 온도 센서 에러 – 센서 불량
제빙기에러코드 E7기능 프로그램 에러
제빙기에러코드 E6탈빙 감지 센서 불량 – 센서 단선 또는 연결 불량
제빙기에러코드 E5공급수 문제 발생(물 공급 4분초과) – 수위 감지 불량, 급수 밸브 불량, 수압이 너무 낮음
제빙기에러코드 E4만빙 중 배수 안됨 – 수위 센서 불량, 펌프모터 불량, 배수라인 확인
제빙기에러코드 E3증발 온도 높음 – 수온 너무 높음, 센서 불량 또는 연결 불량, 탈빙 설정값 설정 불량
슬러시냉장고에러코드 Er1/Er2온도감지 센서 이상 – 온도감지 센서에 이상이 있을 때
제빙기에러코드 LO주위 온도 저온 – 주변 온도가 너무 저온일 때 약 5℃ 이하
제빙기에러코드 HI주위 온도 고온 – 주변 온도가 너무 고온일 때 약 45℃ 이상
제빙기에러코드 E11응축기 온도 너무 높음 – 응축기 온도 55℃ 이상
제빙기에러코드 E10응축기 센서 에러 – 센서 단선 또는 연결 불량
제빙기에러코드 E9만빙센서 에러 – 센서 단선 또는 연결 불량
에러코드 확인하기 




라셀르 영업소 총판정리

지역총판명전화번호
라셀르 부산 총판프레존051-941-5410
라셀르 부산 총판경상씽크051-809-1827
라셀르 부산 총판유앤아이씨010-7561-5467
라셀르 부산 총판태양종합주방051-917-1806
라셀르 대구 총판대구스텐053-382-1163
라셀르 경산 총판신광종합주방백화점053-816-8989
라셀르 강원 총판서원상사031-591-7740
라셀르 원주 총판SNK(에스엔케이)1600-5484
라셀르 원주 총판삼우사033-746-2212
라셀르 강릉 총판BHT(비에이치티)010-2882-1160
라셀르 대전 총판삼성종합주방042-632-2452
라셀르 부여 총판한조041-832-9934
라셀르 당진 총판현대주방가전041-355-5665
라셀르 충남 총판태성주방산업1600-1089
라셀르 호남(전주) 총판이지시스템063-255-5501
라셀르 호남(목포) 총판더쿡061-244-1268
라셀르 호남(군산) 총판미래063-446-6161
라셀르 익산 총판훼미리 글로벌02-825-2587
라셀르 광주 총판동양주방062-515-8100
라셀르 광주 총판에이스주방축제 렌탈코리아062-352-8222
라셀르 광주 총판하나주방백화점062-514-7778
라셀르 제주 총판한국후지064-712-1416
라셀르 온라인 총판누리키친031-297-0885
라셀르 온라인 총판대박나라02-438-4690
라셀르 온라인 총판유얼키친031-874-6262
라셀르 영업소 총판정리




관련영상




관련문서




문의하기

라셀르 냉장고, 제빙기 구매나 수리 혹은 자재구입과 관련한 문의는 1588-6541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시간내에 가능합니다.




FAQ

Q. 라셀르 무상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핵심부품 무상보증기간은 냉장고 3년 그리고 제빙기 5년입니다. 일부품목이 제외 될 수 있으며 구매한 시점에 따라 보증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라셀르 고객센터에 불만이 있어요.

A. 라셀르 본사와 별개로 서비스 센터를 운영중입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불만사항을 남겨주시면 전달이 가능합니다.

사이트맵

회사소개
제품소개
맞춤상품
고객센터
총판안내
렌탈안내
사이트맵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