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AS 고객센터에서 고장이난 제품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샤오미 서비스센터에서 전화로 접수하거나 제품을 들고 직접 방문하면 제품 상담과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106으로 전화상담을 통해 택배로 제품을 회수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1년 이내에 고장이 난 경우 영수증과 제품박스 등을 증명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보상기간 내 무상 수리 및 무상으로 새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의 샤오미 AS 수리는 SK계열사 서비스엔에서 위탁을 받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만약 방문을 해서 AS를 진행하는 경우 미리 지역 센터에 전화해서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 수리를 원하는 제품이 수리가 가능한지 부품재고가 있는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센터보다는 지역 센터에 전화문의하는 것이 빠를 수 있습니다. 만약 부품수급이 힘든경우 몇 주 이상을 기다려야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및 ECO제품인 공기청정기, 가습기, 무선청소기, 주전자, 청소기, 선풍기, 드론, 스피커, 프로젝터 등의, 체중계, 미밴드, 전동스쿠터, 보조배터리 등 샤오미 제품을 수리 접수할 수 있으며 센터에 따라 서비스가 불가한 제품이 있을 수 있으며 직구상품은 국내 워렌티가 미적용되어 수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샤오미 AS 고객센터 지점 전화번호
센터명 | 주소 | 업무시간 | 연락처 | 취급 품목 |
대전둔산 센터 | 대전광역시 서구 도산로450(용문동),2층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9:00 ~ 12:00 | 1566-8106 | 모바일,ECO,PAD,퀵보드, 로봇청소기 |
분당센터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서현하우비 빌딩 504호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
광명센터 | 경기 광명시 오리로 992(광명3동) 리더스 빌딩3층 306호 | 월~금요일 업무시간 09시 ~ 17시; 토요일 업무시간 10시 ~ 13시; 일요일 휴무 | 02-2684-8574 | 모바일, ECO |
구로센터 | 서울시 구로구 부광로88 구로SKV1센터 A동 301호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ECO, PAD5 |
강릉(신)센터 |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99-2 (성내동)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
중대구센터 | 대구 중구 명덕로 195 (남산동 2107-3 , 1층)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09:00~13:00; 일요일 휴무 | 053-256-1473 | 모바일 |
서대구센터 |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로 414 롯데시네마 1층 102호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
남원센터 | 전라북도 남원시 시청로 67(향교동)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09:00~13:00; 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
부산동래센터 | 부산 진구 가야대로666 2층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ECO, PAD5 |
광주북구센터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43번지(신안동 480-14) 1층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ECO |
광주남구센터 |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 292(월산동)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09:00~13:00; 일요일 휴무 | 062-653-8288 | 모바일 |
전주센터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인후동1가) 1층(블랙야크 옆)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 09:00~13:00; 일요일 휴무 | 063-278-7101 | 모바일,ECO, PAD5 |
거제센터 | 경상남도 거제시 서문로 79(고현동) 1층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토요일/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
오산(신)센터 |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3층(원동, 역전빌딩) | 월요일 ~ 금요일 9:00 ~ 18: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휴무 | 1566-8106 | 모바일 |
관련영상
관련문서
FAQ
Q. 정식 제품이 아닌 직구 제품인데 수리가 가능할까요?
A. 수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사설 AS센터 푸우미 등을 이용하시면 수리가 가능합니다.
Q. 스마트폰도 택배 접수가 가능한가요?
A. 택배 AS접수는 ECO 제품만 취급가능합니다.
Q.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샤오미의 다양한 제품들은 각각의 보증 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본체는 2년간 보증이 유지되며, 교체 가능한 배터리와 충전 도구는 6개월간 지원됩니다. 또한, 고정 배터리는 1년, 이어폰의 경우는 3개월간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ECO 라인업 제품들은 대부분 1년의 보증을 받으며, 몇몇 제품은 구입 후 10일 이내에만 품질 관련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에 대해서는, 보증 기간 동안 제품 결함이 발견될 경우 무료로 수리나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