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보이 온수매트 AS 신청 – 1분 접수 방법 안내

스팀보이 온수매트 혹은 스팀보이 제품이 고장난 경우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고객정보와 고장증상 그리고 제품의 정보를 입력한 뒤 수리 요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AS는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를 통해서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의 AS보증기준은 30일이내 구매한 제품이라면 구매처에서 수리신청이 가능하고 제품을 구입한지 2년 이내라면 배송비와 AS비용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2년이 경과해도 AS 및 고장수리가 가능하지만 유상수리로 변경되어 수리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온수매트가 아닌 기타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먼저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신청을 접수하고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AS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으면 무상고객의 경우 2~3일내에 CJ대한통운 등의 택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회수하고 유상고객의 경우 직접 택배를 선불로 발송해야합니다.

택배로 제품을 AS맡긴뒤 약 7일정도 수리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는 서비스센터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점검과 수리가 끝난 후 별도의 연락을 취하지 않고 수리후 발송됨을 참고해야합니다.  바닥면이 평평하지 못한곳이나 수평에서 사용하거나 생수나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등 고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만약 제품이 단종된 경우 수리가 불가할 수 있으며 상담원과 통화후 제품 폐기후 보상판매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신청 – 1분 접수 방법 안내

1.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공인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합니다. 혹은 스팀보이 AS고객센터로 바로접속합니다. 




2. 상단 메뉴에서 AS접수를 클릭합니다.

RSNj3NVMesvFr9z2pETpzkKBCraeaIro1pTNq7NcA21WqURjtaWJLR WUY3kW09Hxz9 WC7MlV81oat1zt575YMomycWKyu7cYvCeHWbUBgSXYuqepMntlhREOYa19eHMzkaduRVtnujKHlUyhWpkyo




3. 이름, 전화번호, 주소 등의 접수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9KUwI3navBU8BuTR YG85V9jl3GBzOJtMrPf xfG1dBiU7N4KBkcX9 sMdYo0SaeS4bKeqtxJR866eBIyQgS o ayJw ZCccfSayKj03apS0gYbHLnMMJ zg5uqeidp2y9sgiRCUJSz3eotf6jroFs




4. 모델명과 제조년월 그리고 고장상세내용을 기재하고 고장 이미지를 첨부합니다.

R1YqdS0abXngbSJM3VWrsVd038f9quW83tHC40fO4XuT0IFD9UZjvGn9N5cuemX4s NJbXo7pmL3bT5 yz20CpgkbXw4cYuemjz 2NyruSnn1zUsk1z 59p 4e oBFZZo21K2jHuaFu4gKi4CODULmo




5. 약관을 확인하고 확인을 클릭하여 접수합니다.

PATX8zUNv68bcrWK




스팀보이 제품 회수 포장주의사항

스팀보이 제품을 AS받기 위해 제품을 포장하여 택배를 보낼 때는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1. 매트는 물을 제거후 접어야 합니다. 스팀보이는 보일러방식으로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방식입니다.
  2. 카페트는 사용 중인 상태에서 롤링하여 겉면이 보이는 쪽으로 말아주세요.
  3. 보일러 내부의 물을 완전히 비운 뒤, 필터나 기타 부속품을 제외하고 보일러 본체만 박스에 담아 포장해 주세요.
  4. 고장 난 제품을 보낼 때는 반드시 성명, 연락처, 주소, 고장의 상세 사항이 적힌 메모를 함께 동봉해야 합니다. 메모가 없으면 수리가 지연되거나 정보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
  5. 보일러를 제외한 다른 물건이나 박스는 도착하자마자 폐기 처리되니, 보일러만을 담은 일회용 박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스팀보이 AS서비스센터 주소

아래주소로 택배를 보내거나 직접방문하여 AS를 접수할 수도 있습니다.

인천시 서구 건지로 90 스팀보이 AS센터(우편번호 22843)





관련영상




관련문서

쿠첸 AS 서비스센터 수리신청방법 – 30초 온라인접수

스팀보이 제품 자가진단해보기




문의하기

스팀보이 온수매트나 관련 브랜드 제품과 관련한 문의는 공식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88-9902를 통해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Q

Q. 고객센터 통화가 안되요.

A.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 운영하고 점심시간은 오후1시부터입니다. 공휴일이나 토요일 일요일은 상담이 불가합니다.




Q. 작동에 이상이 있어요.

A. 먼저 제품설명서를 통해 제품 작동방법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해결이 어렵다면 AS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Q. 어떤제품이 AS되나요?

A. 냉온수매트, 스팀드레서,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 대부분의 제품이 AS가 가능합니다.




Q. 동양이지텍 스팀보이 온수매트 세탁이 가능한가요?

A. 겉커버를 벗기면 세탁이 가능합니다.




1 thought on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신청 – 1분 접수 방법 안내”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