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조회 방법 – 10초만에 확인하기

통신판매업-신고번호-조회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본인인증 로그인 후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면 통신판매업 신고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표자나 상호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는 개인정보가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정보 조회와 확인이 가능합니다. 소비자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서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에 따라 통신판매업자의 신원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통신판매업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같은 온라인에서 상품이나 서비스 등의 재화를 판매하는 사람이라면 소비자와의 거래에 있어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반드시 … Read more

스팀보이 온수매트 AS 신청 – 1분 접수 방법 안내

스팀보이-온수매트-AS-서비스센터

스팀보이 온수매트 혹은 스팀보이 제품이 고장난 경우 스팀보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고객정보와 고장증상 그리고 제품의 정보를 입력한 뒤 수리 요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2024년 7월부로 방문 AS접수는 중단 되었으며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온수매트가 아닌 기타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1년입니다. 먼저 스팀보이 온수매트 AS신청을 접수하고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AS여부를 … Read more

교원 라이프 해지 방법 – 환급금 및 양수양도 1분 총정리

교원-라이프-해지-방법

교원 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급금을 지급받은 계좌를 등록하고 해지를 신청하면 교원 라이프 상조 등의 상품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해지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 연결 및 상담을 통해 본인인증 후 교원 라이프를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시 필요한 해지 신청서 등을 송부해야할 경우 팩스나 우편으로 송부하면 해지 처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이용시에는 반드시 회원가입 후 … Read more

네이버 리뷰 삭제 요청방법 – 1분만에 권리침해 신고하기

네이버-리뷰-삭제-요청-방법

네이버 권리보호센터 홈페이지에서 권리침해 신고메뉴로 진입한 뒤 명예훼손 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네이버 리뷰 삭제 요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블로그, 쇼핑, 카페 등의 댓글이나 게시글 그리고 리뷰와 관련된 서비스는 게시중단 요청이 가능합니다. 음식점과 같은 가게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방문자 리뷰 혹은 영수증 리뷰를 통해 가게의 홍보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업장에 영향을 줄 수있는 악성리뷰나 견제목적의 악의적 리뷰가 … Read more

샤오미 AS 고객센터 신청 접수하기 – 3초만에 전국 전화번호 확인

샤오미AS신청접수하기

샤오미 AS 고객센터에서 고장이난 제품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샤오미 서비스센터에서 전화로 접수하거나 제품을 들고 직접 방문하면 제품 상담과 함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샤오미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106으로 전화상담을 통해 택배로 제품을 회수하여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1년 이내에 고장이 난 경우 영수증과 제품박스 등을 증명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보상기간 내 무상 수리 및 무상으로 … Read more

V컬러링 해지방법 – SKT, LGU, KT 1분 총정리

V컬러링-통신사별-해지방법

통신사 홈페이지에 공동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부가서비스 메뉴에서 V컬리링 해지가 쉽게 가능합니다. V컬러링 앱에서 해지도 가능하며 통신사 지점이나 고객센터 통화를 통해서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V컬러링은 무료가 아닌 유료 부가서비스로 월 3,300원의 요금이 매월 청구됩니다. SKT, LGU, KT 모두 동일한 서비스 요금 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3사 통신사 모두 해지방법은 비슷합니다. 통신사 약정을 통해 가입할 때 부가적으로 … Read more

바디프랜드 AS 신청방법 – 이전설치 수리까지 고객센터 10초접수

바디프랜드-AS-신청방법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신청 메뉴에서 제품군과 모델명 그리고 고장증상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바디프랜드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접수는 인터넷을 통해 가능하며 인터넷 접수가 어려운 사람은 고객센터로 직접전화하여 문의하면 됩니다. 메인보드, 모터, 에어호스나 에어펌프 그리고 내부 전기나 전자배선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AS를 받을 수 있으며 시트, 리모턴, 출장비, 기타 분해조립이나 이전설치 등은 유상으로 AS가 가능합니다. AS, 이전설치, 시트교체, … Read more

라셀르 AS 신청방법 – 냉장고 제빙기 10초만에 수리요청하기

라셀르-냉장고-제빙기-AS

라셀르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기본인적사항과 수리를 원하는 제품모델과 고장 접수 내용 등을 기재하면 손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으로 AS접수가 어려운 고객은 홈페이지 내에 기재된 대표 고객전화번호로 문의해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라셀르는 홈페이지 자료실을 통해 제품 사용설명서, 도면 그리고 카달로그 등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고장수리 신청전 제품 사용설명서를 통해 이상을 확인하거나 패널에 뜬 에러코드를 확인하여 미리 어떤 증상이나 고장이 발생했는지 … Read more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 – 3초만에 전국지점 문의하기

프리드라이프-고객센터

프리드라이프는 대표적인 장례 서비스 기업으로 프리드라이프 고객센터를 통해 장례 서비스 문의, 계약 관련 상담,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등 다양한 문의 사항을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장례접수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언제든지 고객들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 외에도 이메일, 온라인 채팅(챗봇)을 통해 문의접수가 가능합니다. 프리드라이프에서는 장례서비스 뿐만아니라 크루즈와 같은 투어서비스, … Read more

프리드 라이프 해약방법 – 30초 확인하고 환급금 돌려받자

프리드-라이프-해약방법

프리드 라이프 해약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해약환급금을 확인한 뒤, 상담원과 통화 후 바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회원증서에서 예상환급금액과 환급율을 확인하고 해약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리드 라이프 해약을 하기전 반드시 해약환급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 후에 해지를 하는 것이 좋으며, 납입회차가 적다면 환급율이 그만큼 낮게 산정이 됩니다. 프리드라이프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해지하는 방법도 있으나 온라인과 전화로 해약하는 … Read more